닥터디퍼런트, ‘113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리뉴얼 출시
상태바
닥터디퍼런트, ‘113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리뉴얼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디퍼런트 '113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연출컷. 사진=닥터디퍼런스 제공
닥터디퍼런트 '113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연출컷. 사진=닥터디퍼런스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닥터디퍼런트는 ‘113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피지 케어 기능을 강화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닥터디퍼런트는 피부과 전문의이자 CNP 코스메틱스를 설립, 12년간 대표를 역임한 이동원 대표가 론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이다. 

닥터디퍼런트의 113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은 유분량이 많아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지성 피부 타입을 위한 보습제다. 피부 지질 성분인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성분을 1대1대3 비율로 배합했다. 보습 및 피부 장벽 케어는 물론 과도한 피지 분비로 인한 모공 내 과각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기존의 피부 지질 성분 배합 비율은 그대로 지켜 보습 및 피부 장벽 케어 기능은 유지하면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추가해 피지 케어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이를 통해 과도한 피지 생성 조절과 모공 내 과각화 방지는 물론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 주기 때문에 보습 단계에서부터 모공과 피부 번들거림을 케어하고 싶은 지성 피부 타입에 안성 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닥터디퍼런트 113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은 pH 5.5의 약산성 포물러로 피부 pH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이다. 필라그린에서 유래한 천연보습인자(NMF)도 함유돼 있어 강화된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이 적은 순한 유화제를 사용하고, 20가지 주의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그린 등급의 제품으로 남녀노소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얼굴 전체는 물론 티존 등 특정 부위의 과도한 피지 분비와 번들거림으로 고민하며 매일 큰 스트레스를 겪는 고객님들을 위해 113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의 피지 케어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게 됐으며, 특히 지성 피부 타입 고객님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센터 문의와 상품 후기를 통해 고객님들의 의견을 충분히 청취하고 니즈를 파악해 제품 리뉴얼 및 신제품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며, 실제 피부 고민 개선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