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침입자' 김무열, "함정에 빠진 것 같아요"…송지효와 무슨 일?
상태바
[영상M] '침입자' 김무열, "함정에 빠진 것 같아요"…송지효와 무슨 일?
  • 강미화 PD
  • 승인 2020.02.12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침입자' 12일 제작보고회 개최

 

배우송지효와 김무열이 12일 오전 열린 영화 '침입자'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이구동성 게임을 펼쳤습니다.

"함정에 빠진 것 같아요"라고 말을 하게 된 김무열, 과연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영상에서 확인할 실 수 있습니다.


한편, 영화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남녀노소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아온 배우 송지효가, 25년 만에 가족에게 돌아온 동생 유진 역을 맡아 여태껏 선보인 적 없는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스크린과 무대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뛰어난 연기력의 소유자 김무열은 기다리던 동생이 돌아왔지만 이유 모를 불안감을 느끼는 오빠 '서진'역으로 분합니다. 내면 깊은 곳에 자리 잡은 의심을 드러내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통해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합니다.

전 세계 12개국 수출, 국내 25만부의 판매고를 올리며 베스트셀러에 등극한 소설 '아몬드'의 작가 손원평이 직접 각본부터 연출까지 맡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장편 연출 데뷔작이기도 합니다.

영화 '침입자'는 오는 3월 12일 개봉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