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다큐 제작 크리에이터 팀 모집
상태바
블랙야크, 다큐 제작 크리에이터 팀 모집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2.1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 다큐 제작 크리에이터 팀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 블랙야크.
블랙야크, 다큐 제작 크리에이터 팀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 블랙야크.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블랙야크가 4월 25일에 열릴 블랙야크 클럽데이에서 활약할 다큐 제작 크리에이터 프로젝트 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블랙야크 클럽데이는 산행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인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이하 BAC) 멤버들이 참여하는 문화 행사로 올해 8년째를 맞이한다. 크리에이터 프로젝트 팀은 올해 클럽데이에서 펼쳐지는 현장과 스토리를 담은 10분 내외의 다큐 제작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올해 클럽데이는 지난해에 이어 현수막 등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행사로 운영된다. 빙고 산행 미션, 히말라야 트레킹 추첨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참가자 전부가 참여해 완전한 백두대간 종주를 기원하는 하나의 백두대간 퍼포먼스도 열린다.

다큐 제작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2월 2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 2차 인터뷰를 거쳐 3월 5일(목)에 최종 합격 팀을 선발한다. 1등으로 선발된 팀에게는 1000만원의 활동비와 영상 장비 임대료 등이 지원된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클럽데이는 단순한 만남의 장을 넘어 BAC 멤버들이 브랜드와 함께 환경, 평화 주제의 목소리를 함께 내어주는 대규모 문화 행사로 자리 잡았다”면서 “5000여명의 BAC 멤버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의 현장을 참신한 콘텐츠로 제작해 대중들에게 알릴 크리에이터들의 많은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