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레베카' 카이, '신이여' 한·독어 음원 & MV 공개
상태바
뮤지컬 '레베카' 카이, '신이여' 한·독어 음원 & MV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2.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뮤지컬 '레베카'  '막심 드 윈터'역의 카이. 사진=㈜EMK뮤지컬컴퍼니.
2020 뮤지컬 '레베카' '막심 드 윈터'역의 카이.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레베카'의 '막심 드 윈터'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카이'의 '신이여'(Gott, warum?)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지난 11일 정오에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 음원은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원곡 버전 두 가지가 동시에 공개됐다. 카이 특유의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목소리로 부르는 '신이여'와 함께 독일어버전인 'Gott, warum?'도 선보이게 되어, 뮤지컬 '레베카'의 드라마틱한 넘버를 한국어 버전과 독일어 버전으로 각각 비교하여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가 될 것이다.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는 '막심 드 윈터'의 대표 넘버 중 하나로, 죽은 '레베카'의 흔적이 남겨진 바닷가 보트 보관소에서 '나'(I)에게 심하게 화를 내고 난 뒤 자책하며 부르는 노래이다. '레베카'에 대한 분노와 함께 과거의 상처를 더 이상 피하지 않고 강하게 맞서겠다는 결심을 드러내며 ‘막심 드 윈터’의 복잡한 심경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전달한다.

음원과 함께 풀 넘버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막심 드 윈터' 역의 카이와 '나'(I) 이지혜의 열연이 돋보이는 공연 장면이 실황 영상과 사진으로 교차 편집되어 뮤지컬 무대 위의 장면들을 역동감 넘치게 눈 앞에 그려준다.

뮤지컬 '레베카'의 넘버 '신이여'의 풀 넘버 뮤직비디오는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음원은 국내 모든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청취할 수 있다.

매회 쏟아지는 기립박수와 함께 98%의 높은 객석점유율, 관객평점 9.5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흥행 독주를 펼치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에서 뮤지컬 부문 일간 예매율 1위의 자리를 지속하고 있다. 

영화와 원작 소설을 뛰어넘는 감동적인 로맨스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서스펜스 드라마,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킬링 넘버들로 관객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국내 대형 뮤지컬 중 단연 최고의 마스터피스로 손꼽히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류정한, 엄기준, 카이, 신성록, 신영숙, 옥주현, 장은아, 알리, 박지연, 이지혜, 민경아, 최민철, 이창민 등 더욱 강력해진 최고의 캐스팅 라인업으로 다시 한번 '레베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흥행 대작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2019년 11월 16일부터 2020년 3월 1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