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전 매장 대상 ‘신종 코로나 대응을 위한 소비자 보호 조치’ 전면적 시행 및 관리
10일부터 직영점부터 1일 휴점 통해 대대적 방역 및 위생점검 실시하고 전국으로 확대
10일부터 직영점부터 1일 휴점 통해 대대적 방역 및 위생점검 실시하고 전국으로 확대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국내 최대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BBQ느 10일부터 업계 최초로 국가 비상사태와 가까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부터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전 매장을 대상으로 순차적인 방역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BBQ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소식으로 인해 고객 안전을 위해 대응 매뉴얼을 작성해 패밀리(가맹점)와 소통채널을 통해 공지했다.
또한 이 사태로 배달 주문이 대폭 늘어남에 따라 제품을 배달하는 직원에게 상시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하고, 손세정제를 휴대하며 제품 전달 직전에도 반드시 손세정을 다시한번 실시하여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도록 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의심자가 아니어도 건강에 이상 징후가 있는 직원들에 대해 회복될 때까지 휴무를 주기로 하는 등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해, 고객 안전에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국민들의 우려가 높아진 가운데 소독과 방역을 위한 비용 증가와 휴무로 인한 매출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고객과 직원들을 보호하는 것이 최우선이다”라며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전국 매장의 위생 관리를 평소보다 더 점검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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