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꼬르소, 2020 SS 컬렉션 시즌 캠페인 공개
상태바
일꼬르소, 2020 SS 컬렉션 시즌 캠페인 공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1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꼬르소
일꼬르소 '2020 SS 시즌' 모델 연출컷. 사진=LF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LF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IL CORSO)’는 2020 SS(봄여름)시즌 컬렉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즌 비주얼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일꼬르소 슬로건은 ‘MANIFESTO BLANCO’로, 기존 대상의 시각적인 경험을 새롭게 제시하고 다양한 컬러 구성을 바탕으로 색다른 감성을 제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일꼬르소 시그니처 아이템인 양가죽 라이더 자켓 뉴 버전부터 실루엣 연출이 가능한 히든 벨티드 롱 트렌치코트, 오버핏 볼륨 롱 야상 등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시즌에 적합한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데일리 스타일링이 가능한 컬렉션으로 완성됐다. 로열 블루, 카키, 오렌지, 네이비 등 폭넓은 컬러 구성에 트렌디한 디테일과 스트릿 무드를 더해 일꼬르소만의 감성을 제안했다.

또한 시즌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LF몰 단독 기획전 오픈 및 스페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20 SS 제품에 한해 해당된다. 10~15% 더블 혜택 쿠폰을 적용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SS 시즌 캠페인 ‘MANIFESTO BLANCO’은 일꼬르소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과 LF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