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오는 10일부터 온라인몰 할인 행사 연다
상태바
현대백화점, 오는 10일부터 온라인몰 할인 행사 연다
  • 임유정 기자
  • 승인 2020.02.0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현대닷컴, 테마관 최대 20% 리워드 증정... 카드사 최대 7% 청구할인까지
현대백화점은 2월 정기 휴점일인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 백화점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현대백화점은 2월 정기 휴점일인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 백화점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순간을 함께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의류·잡화·쥬얼리·구두·화장품 등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대백화점은 입학·발렌타인데이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선물 상품을 제안하기 위해 총 5개의 전문관을 구성했다. 다가오는 신학기에 맞춰 패션·잡화 브랜드를 선보이는 '새내기관'에서는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 △지오지아 캐시미어혼방 니트 등이다.

연인을 위한 선물 상품을 모아 놓은 '발렌타인 선물관'에서는 △비오템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 점보 100ml 세트 △사봉 젠틀맨 기프트 세트 등을 판매한다.

'레저관'에서는 요가복 △젝시믹스 기모 레깅스 △아레나 여성 수영복 등을 선보이며, '아듀 겨울관'과 '봄 신상관'에서는 겨울 아우터류 특가상품과 봄 패션 신상 제품을 판매한다.

아울러,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KB국민카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최대 7%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는 해당 기간 매일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블록버스터딜'을 진행한다. 오는 10일에는 △에블린 에어로 여성 브라 팬티 세트를, 11일에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세트을 판매한다. 오는 12일에는 △닥스키즈 책가방 3종을 선보인다.

특히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는 '판타스틱 2데이즈'를 열어, 현대H몰 모바일에 바로 접속하여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3%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 정기 휴점일인 10일에 맞춰 백화점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쿠폰, 적립, 카드사 청구할인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