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폴 바셋과 객실승무원 대상 바리스타 교육 진행
상태바
진에어, 폴 바셋과 객실승무원 대상 바리스타 교육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0.02.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객실승무원을 위한 커피 클래스를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했다. 사진=진에어 제공
진에어가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객실승무원을 위한 커피 클래스를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했다. 사진=진에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진에어는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폴 바셋’과 함께 객실승무원을 위한 커피 클래스를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폴 바셋의 전문 바리스타 지도하에 사내 모집 공고를 통해 선발된 총 12명의 진에어 객실승무원들이 참여했다. 객실승무원들은 △폴 바셋 바리스타 파우치, 케맥스 등 각종 기구를 이용한 커피 추출법 △커피 및 로스팅 이론 △핸드드립 실습 △산지별 커피 향미 평가 등 수준 높은 바리스타 교육 과정을 이수했다.

교육을 이수한 객실승무원들은 ‘바리스타 지니’로서 이벤트 항공편 탑승객 대상으로 커피 퀴즈 등 기내 이벤트를 담당할 예정이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바리스타 지니’가 직접 제조한 진에어X폴 바셋 콜라보레이션 핸드드립 커피 유료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