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넷 공부방,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푸르넷 공부방,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2.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금성출판사의 푸르넷 공부방, 푸르넷 에듀, 잉글리시버디가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학부모에게 올바른 교육정보를 제시하고 우수 교육브랜드를 선정해 교육문화 사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했다. 전문가 평가위원회 및 학부모 설문조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지난 6일 열린 시상식에서 푸르넷 공부방은 공부방·홈스쿨 부문에서 1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와 함께 푸르넷 에듀는 중등 이러닝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잉글리시버디는 영어 공부방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푸르넷 공부방은 금성출판사의 교과서 개발 노하우가 접목된 초등 전과목 학습지 '푸르넷'과 초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 전문 지도 교사의 밀착 관리가 더해진 학습 시스템이다. 학교 진도에 맞춘 체계적인 지도, 소그룹별 토론식 수업, 온·오프라인 학습관리 시스템이 더해져 자기주도학습 및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높여준다. 중등 공부방 '푸르넷 아카데미'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부산, 경기, 제주 등 전국 3000여 개가 운영돼 공부방·홈스쿨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푸르넷 에듀는 중학생 온·오프라인 통합 학습 플랫폼이다. 기본 개념 강의, 보충 심화 강의, 시험·방학 특강 등 다양한 강의 콘텐츠가 수준별로 마련돼 학생의 학습량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전국의 푸르넷 전문 지도교사가 개별 학습 데이터 기반 학습 관리, 평가, 상담을 제공해 예비 중학생부터 예비 고등학생까지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글로벌 출판사 옥스포드 원서를 바탕으로 제작한 학습지, 원어민 강사의 온라인 동영상 강의, 영어 전문 교사의 밀착 관리가 조화를 이룬 영어 학습 프로그램 잉글리시버디는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프라임, 잉글리시버디 익스의 3단계로 구성돼 파닉스부터 체계적으로 영어 실력의 토대를 구축하고 활용할 수 있다. 영어전문 교사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공부방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