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새봄맞이 인테리어 특별전 개최…‘어서 바꿔 봄 쇼’ 진행
상태바
공영쇼핑, 새봄맞이 인테리어 특별전 개최…‘어서 바꿔 봄 쇼’ 진행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2.06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주말마다 최대 10% 할인
인테리어 풀 패키지 특집 구성
공영쇼핑은 봄을 맞아 중소기업 가구 판매 확대를 위한 인테리어 특별전 ‘어서 바꿔 봄 쇼’를 진행한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공영쇼핑은 봄을 앞두고 중소기업 가구 판매 확대를 위한 인테리어 특별전 ‘어서 바꿔 봄 쇼’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주말인 8일, 9일, 16일, 23일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TV쇼핑 및 온라인몰의 가구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구매 시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자별로 KB국민카드와 현대카드 추가 5% 청구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달 8일부터는 주말에 하루 두 번 편성된다. 원데이 특집 방송으로 장인가구, 보루네오 등 중소기업 가구를 선보인다.

공영쇼핑 1등 소파인 ‘장인가구 아테네 소파’는 이번 특집을 맞아 거실 인테리어를 새 단장 할 수 있도록 플라워 패턴 카페트를 추가 구성했다.

공영쇼핑 단독으로 방송되는 ‘삼익가구 노블스 소파’는 테이블, 스툴, 쿠션, 스탠드, 발매트 등이 포함된 풀 패키지다. 한 번의 구매로 거실 인테리어 전체를 바꿀 수 있도록 구성했다.

54년 전통 가구 브랜드 보루네오의 ‘브루노 소파’는 특별전을 기념해 봄에 활용할 수 있는 소프트 플란넬 소재의 차렵이불을 특별 구성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봄 이사철을 맞아 집안의 인테리어를 새 단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글로벌 가구공룡 기업에 맞서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우리 중소기업 가구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