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샘키즈 수납장’ 100만세트 판매 돌파
상태바
한샘, ‘샘키즈 수납장’ 100만세트 판매 돌파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2.0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까지 기념 이벤트 2개 동시 진행
한샘 ‘샘키즈 수납장’ 그리너리에디션. 사진=한샘 제공
한샘 ‘샘키즈 수납장’ 그리너리에디션.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한샘은 오는 29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샘키즈 수납장’ 100만세트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샘키즈 수납장은 부피가 큰 출산용품부터 정리하기 어려운 아이들 장난감까지 깔끔하고 간편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으로 제작됐다.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100만세트 이상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한샘은 샘키즈 수납장을 구매한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샘키즈 수납장을 찍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인증하는 1000명의 고객을 추첨해 신규 색상이 적용된 ‘샘키즈 서랍 박스 6p’를 증정한다.

샘키즈 서랍 박스 6p는 기존 샘키즈 제품과 호환되는 사이즈로 제공된다. 신규 출시한 솜사탕, 그리너리 색상이 적용되 아이방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다.

샘키즈 수납장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한샘’, ‘#한샘몰’, ‘#샘키즈’, ‘#샘키즈새로고침’, ‘#샘키즈뉴컬러’, ’#국민수납장’, ‘#육아템’, ‘#육아스타그램’을 달고 업로드 한 뒤, ‘한샘몰’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링크로 응모 접수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3월 중 한샘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월 한 달 동안 샘키즈 수납장의 신규 색상인 그리너리, 솜사탕 에디션을 구매하는 1000명의 고객에게 ‘아이너바움 항균 토이 클리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샘키즈 수납장의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두 가지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월 한 달간 샘키즈 수납장을 최대 24% 할인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