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신곡 '아무노래' 지상파 3사 음악방송 석권…출연 없이 '4관왕'
상태바
지코, 신곡 '아무노래' 지상파 3사 음악방송 석권…출연 없이 '4관왕'
  • 강미화 PD
  • 승인 2020.02.0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코가 신곡 '아무노래'로 지상파 3사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갈무리.
지코가 신곡 '아무노래'로 지상파 3사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갈무리.

가수 지코(ZICO)가 신곡 '아무노래'로 지상파 3사 음악방송을 석권했다.

지코는 지난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출연 없이 1위를 차지,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로써 지코는 지난 26일 '인기가요'에 이어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까지 지상파 3사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싹쓸이하며 음악방송 통산 4관왕을 기록 중이다. 특히 지코는 방송 출연 없이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해 더욱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또한 '아무노래'는 22일째 주요 음원차트에서 적수 없는 1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힘입어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점유율 측정 최고치를 뜻하는 지붕킥 51회를 기록한 데 이어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에서 2주 연속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여전히 롱런 중이다.

신곡 '아무노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리듬과 쉬운 안무로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지코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지코가 직접 작사, 작곡하며 다시 한 번 한계없는 음악적 역량을 과시했다.

한편, 지코는 오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KING OF THE ZUNGLE - WEATHER CHANGER'(킹 오브 더 정글 - 웨더 체인저)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