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 발렌타인데이 기념 서프라이즈 이벤트
상태바
LED마스크 전문기업 셀리턴, 발렌타인데이 기념 서프라이즈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1.31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셀리턴 제공.
사진=셀리턴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글로벌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셀리턴은 LED마스크·넥클레이·알파레이 등 셀리턴 디바이스를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할 경우 구매 제품과 함께 셀리턴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까지 직접 배달해주는 ‘셀리턴, 내-사랑을 부탁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당첨자는 셀리턴 디바이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7명을 선발하며 발렌타인데이를 특별하게 만들 꽃다발과 케이크, 메가박스 영화 티켓(1인 2매) 등의 경품을 구매 제품과 함께 제공한다. 그 중 1명에게는 213만 원 상당의 ‘셀리턴 플래티넘 LED마스크’를 추가 증정하는 특급 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보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가 되도록 당첨자 7명의 구매 제품과 경품을 다음 달 13일부터 14일까지 셀리턴이 직접 배달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7일까지 디바이스 구매 당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특히 셀리턴 공식 SNS(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고 특별한 사연을 홈페이지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셀리턴 내-사랑을 부탁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셀리턴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1일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아름다움뿐만이 아니라 바쁜 일상 속에 따뜻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리턴은 수년간 근적외선, LED를 연구한 전문 기업으로 R&D·기획·제조·A/S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탄탄한 기술력과 완성도 높은 품질을 지닌 LED마스크 전문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 모듈 패키지,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피부관리 기기 ‘LED 마스크’,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