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웰링턴, 발렌타인 데이 한정판 ‘LOVE 브레이슬릿’ 출시
상태바
다니엘 웰링턴, 발렌타인 데이 한정판 ‘LOVE 브레이슬릿’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3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니엘 웰링턴 한정판 ‘LOVE 브레이슬릿’을 착용한 모델 이성경. 사진=다니엘 웰링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다니엘 웰링턴은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 ‘LOVE 브레이슬릿’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2월 17일까지 진행하는 발렌타인 데이 캠페인을 통해 ‘I LOVE YOU’ 메시지가 새겨진 브레이슬릿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해당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니엘 웰링턴 발렌타인 데이 캠페인 화보에서 배우 이성경이 착용한 이번 브레이슬릿은 인기 제품인 클래식 브레이슬릿과 동일한 디자인이다. 제품 안쪽에 문구를 각인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선물로 재탄생했다.

로즈 골드와 실버 두 가지 컬러로 남녀가 모두 착용 가능한 스몰, 라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특히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할 수 있다. 다니엘 웰링턴 시계와 함께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담당자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의 아이콘 배우 이성경과 함께한 발렌타인 데이 캠페인 화보 영상을 다양한 소셜 채널에서 릴리즈 할 계획이다. 다니엘 웰링턴의 리미디트 에디션 LOVE 브레이슬릿과 선물 포장 서비스는 면세점을 제외한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