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더블혜택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파파존스 피자, 더블혜택 프로모션 진행
  • 임유정 기자
  • 승인 2020.01.3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부터 3월 5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및 사이드메뉴 함께 구매 시 동시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사진=파파존스 제공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사진=파파존스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는 2월 1일부터 오는 3월 5일까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사이드메뉴를 함께 구매할 시 피자와 사이드메뉴 각각 20%, 30%를 동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피자는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를 포함하여 갈릭 페퍼 스테이크, 존스 페이버릿, 올미트, 스파이시 치킨랜치 등 인기 피자 5종이다. 사이드메뉴는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치즈 스틱, 베이컨 치즈 스틱, 치킨 스트립, 파파스 윙 등 5가지로 피자와 함께 즐기면 맛이 배가 되는 조합으로 구성됐다.
 
특히 신메뉴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조각마다 소시지가 올라가는 독특한 비주얼로 출시 후 SNS에 인증샷이 올라오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 또한 초코빵에 초코칩이 박혀 달고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제품으로 꼭 한 번 맛봐야 할 파파존스 피자의 시그니처 사이드메뉴로 꼽힌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한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단, 타 쿠폰 사용 및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졸업과 입학 시즌에 맞춰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파파존스 피자의 인기 피자와 베스트 사이드메뉴로 구성된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달 색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파존스 피자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