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2019 동계 SJ Plan It 진로캠프' 성료
상태바
세종대, '2019 동계 SJ Plan It 진로캠프' 성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01.2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휴학생·졸업생 30여명 및 타 대학생 1명 참가
세종대학교가 '2019 동계 SJ Plan It(플래닛) 진로캠프'를 진행했다. 사진=세종대학교 제공
세종대학교가 '2019 동계 SJ Plan It(플래닛) 진로캠프'를 진행했다. 사진=세종대학교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세종대학교 취업지원과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용인 소재 KB증권연수원에서 '2019 동계 SJ Plan It(플래닛) 진로캠프'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진로캠프는 재학생 및 지역 청년의 진로 설정과 역량 강화를 위해 방학마다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프는 재학생·휴학생·졸업생 30여명과 타 대학생 1명이 참가하였다.

1일 차에는 △4차 산업과 졸업 후 직업 트랜드 한눈에 보기 △4차 산업시대를 준비하는 역량기반 진로 탐색 등의 강의가 진행됐다. 또 △현직 인사담당자와 함께하는 취업 진로 talktalk! △진로-취업 골든벨’ 등의 프로그램도 이뤄졌다.

2일차에는 '빅불러 4차 산업시대의 전공과 포트폴리오 작성'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자신이 습득한 지식을 활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호(전자정보통신공학과·15) 학생은 "비록 4학년이지만 현재 산업 동향에 대해 더 알고 싶어 진로캠프에 참가했다"며 "학년에 무관하게 진로설정에 무척 도움이 됐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