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데스매치 PART1 음원 특별 공개…"영탁-천명훈 음원 오는 30일 발매"
상태바
'미스터 트롯', 데스매치 PART1 음원 특별 공개…"영탁-천명훈 음원 오는 30일 발매"
  • 강미화 PD
  • 승인 2020.01.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쇼플레이.
사진=(주)쇼플레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의 음원 40곡이 차트인 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7일과 24일에 거쳐 발매한 '예선전 베스트'와 '팀미션 베스트' 음원 출시 이후 42곡 중 40곡이 멜론, 지니를 비롯한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 100위권 안에 꾸준히 머물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매회 기록적인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는 30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데스매치 PART1'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내일은 미스터 트롯'의 인기를 증명하듯 이번 23일 방영된 4회분에서 공개된 영탁의 '막걸리 한잔'과 천명훈의 '가라지'가 발매 된다. 

본선 2차 '1:1 데스매치' 방송 종료 후 참가자들의 '1:1 데스매치' 경연곡들을 모아 한 번에 발매를 하려 했으나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해 이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2곡을 선 발매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청률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VOD 서비스와 SNS상에서도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오는 30일 낮 12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스매치 PART1' 음원을 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