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폐렴 마스크 필수…애경 랩신, ‘3단황사방역마스크(KF94)’ 출시
상태바
우한 폐렴 마스크 필수…애경 랩신, ‘3단황사방역마스크(KF94)’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1.2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94 등급의 3중 고효율 정전필터로 감염원 및 미세먼지 차단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및 3단 폴더형 입체설계로 편안한 사용감
랩신 3단황사방역마스크. 사진=애경산업 제공.
랩신 3단황사방역마스크. 사진=애경산업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중국 우한 폐렴으로 마스크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감염원과 미세먼지 차단에 효과적인 ‘3단황사방역마스크(KF94)’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랩신 3단황사방역마스크는 먼지 필터 비율 KF94 등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품목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 특히 3중 구조의 고효율 정전필터를 적용해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 보호가 가능하다.

랩신 3단황사방역마스크는 3단 폴더형 입체설계로 정전필터가 얼굴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고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며 피부에 닿는 안감은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고탄력 와이드 이어밴드를 적용해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밀착 기능성 코 지지대가 흘러내림과 김서림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랩신 3단황사방역마스크는 흰색과 검은색으로 출시됐다.

랩신 관계자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 등 감염성 질환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가 높아지면서 개인위생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마스크는 개인과 공공의 위생을 위한 생활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성능 규격인 KF94는 평균 0.4㎛ 크기의 입자를 94% 이상 차단할 수 있어 황사 방지 및 방역용 마스크에 사용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