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NS홈쇼핑서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첫 론칭
상태바
엘리닉, NS홈쇼핑서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첫 론칭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28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0개 국내산 LED 사용…39개월 렌탈 구매자에게 증정품 지급
엘리닉이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 ‘NS Shop+’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처음 선보인다. 사진=엘리닉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은 NS홈쇼핑 T커머스 채널 ‘NS Shop+’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발광 다이오드) 마스크 프리미엄’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CJ 홈쇼핑, GS홈쇼핑 등에 이어 NS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에 첫 론칭을 진행한 엘리닉은 28일 23시 20분부터 60분간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론칭할 예정이다.

블루라이트 사용을 배제해 안구 안전성이 보장된 LED 마스크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엘리닉은 근적외선과 레드 파장만을 사용해 집에서도 얼굴부터 두피까지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다. 특히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은 480개의 국내산 LED를 사용했다.

NS Shop+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39개월 렌탈 구매자에게는 ‘베니아 하이드로 안면 앰플’과 ‘감마루트 두피 앰플’이 각 1개씩 증정될 예정이다. 제휴카드인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로 렌탈료를 결제하면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엘리닉은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얼굴 피부와 동시에 두피까지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다”며 “건조한 겨울철 날씨와 더불어 설 연휴를 바쁘게 보낸 분들이라면 자신만을 위한 선물로 엘리닉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닉은 LED 마스크의 안구 주변에 15mm 높이의 아이가드가 감싸고 있는 ‘아이세이프존’을 배치했다. 내부에는 직사 및 굴절된 빛을 이중으로 막는 아이가드를 추가해 안구 안전성을 높였다. 한국산업기술시험(KTL)의 광생물학적 안전성 평가에서 모든 파장대역의 LED 칩에 대해 안구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전자파 인증 및 기전자제품 유해물질 사용제한(RoHS) 검사까지 완료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