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BS&C,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헤리엇' TV광고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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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BS&C,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헤리엇' TV광고 론칭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01.28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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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먼트와 시큐리티&헬스케어 총 두 편
"새 미래 가치 창출·기술 고도화 적극 추진"
헤리엇(HERIOT) TV광고 엔딩 이미지. 사진=현대BS&C
헤리엇(HERIOT) TV광고 엔딩 이미지. 사진=현대BS&C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현대BS&C(현대비에스앤씨)가 고품격 주거 브랜드 '헤리엇(HERIOT)'의 TV광고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헤리엇은 정대선 현대BS&C 사장이 브랜드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해 IT(정보기술)와 건설 기술 융합 기반의 스마트 IoT(사물인터넷) 솔루션을 접목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다.

헤리엇은 '전통(Heritage)'과 '혁신(Innovation)'의 '오랜 가치와 미래 가치가 만나 탄생한 주거 명작'이라는 의미와 '그녀(Her)'와 '사물인터넷(IoT)'의 합성어로 '그녀를 위한 미래를 담는 주거 명작'을 의미한다.

이번 TV광고는 브랜드가 만들어 갈 미래의 주거 라이프를 담아내 도입부에 관계사인 3D 프린팅 건축 기업 하이시스(HISYS)의 3D 프린팅 기술로 미래의 건물 시공 장면을 연출했다. 또 관계사 블록체인 기술기업 에이치닥테크놀로지가 개발한 Hdac 블록체인 플랫폼 기반 결제 시스템 및 시큐리티(Security) 시스템 등을 표현했다. 

TV광고는 '페이먼트(Payment)'와 '시큐리티(Security)&헬스케어(Healthcare)'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페이먼트 편은 부부의 일상 속에 녹아든 IoT 시스템과 블록체인 기반 결제 시스템 등을 영상미로 표현해 미래 주거 공간의 편리함을 강조했다.

시큐리티&헬스케어 편은 실버 세대와 아이를 키우는 세대를 대상으로 건강관리, 공기정화, 보안 시스템 등 안전 및 건강과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했다. 

노영주 현대BS&C 대표이사는 "편의성, 보안성, 에너지 효율성 등을 고려한 첨단 융합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헤리엇 브랜드의 TV광고 론칭을 시작으로 건설 및 IT 산업의 새로운 미래 가치 창출과 기술 고도화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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