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예비 초등 대상 ‘우공비 일일독해 체험단’ 모집
상태바
좋은책신사고, 예비 초등 대상 ‘우공비 일일독해 체험단’ 모집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1.2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좋은책신사고가 예비 초등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우공비 일일독해 체험단'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비 초등학생들의 공부 자신감을 향상시켜주기 위해 마련됐다. 내달 2일까지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 100명에게는 우공비 일일독해 1단계와 함께 공부노트, 메모지, 홀더로 구성된 카카오프렌즈 학습 아이템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체험단은 우공비 일일독해로 학습한 후기를 개인 블로그, 카페 등 SNS에 게재하면 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공비 일일독해는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 주기 위해 하루 4쪽, 30일 동안 학습할 수 있는 분량으로 구성됐다. 수능에 출제되는 국어 독해 7원리를 초등 교육 과정에 맞춰 적용했다.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를 표지와 학습 콘텐츠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프렌즈의 원리 학습만화로 독해 원리를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고, 독해의 기초가 되는 어법, 어휘 학습이 가능하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우공비 일일독해는 2019년 출간 직후 학부모 만족도 97%를 기록하며 우공비 일일어휘, 사회, 과학까지 새롭게 추가해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로 확대 런칭했다"며 "예비 초등학생들이 우공비 일일독해와 함께 올바른 공부습관과 학습의 기초를 다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