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선물할인·가족나들이 혜택 등 설 연휴 이벤트 풍성
상태바
카드업계, 선물할인·가족나들이 혜택 등 설 연휴 이벤트 풍성
  • 이광표 기자
  • 승인 2020.01.2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매일일보 이광표 기자] 설 연휴를 맞아 카드사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나섰다. 설 선물세트 할인은 물론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가려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도 풍성하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카드사들이 설을 맞아 항공권 할인, 놀이동산 할인 등 여행·문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대카드는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등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프로모션 대상 노선 구매 시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까지 할인해준다. 1월 매주 목요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결제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결제(그 외 요일 10% M포인트 사용)할 수 있으며, 매주 월, 목, 금요일에는 최대 8% 즉시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롯데카드도 이 달 말까지 롯데카드 여행서비스를 통해 괌, 시드니, 브리즈번, 오클랜드행 대한항공 항공권 구매 시 5%를 할인해주고, 한국을 출발하는 델타항공 모든 노선의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롯데카드 라이프나 홈페이지 내 터치서비스에서 '롯데카드 여행' 혜택을 터치완료하고 2월 28일까지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에서 50만원 이상 여행 상품 결제 시 2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롯데카드 여행서비스에서 오는 31일까지 호텔을 결제하고 체크인 시 해외호텔은 7%를, 국내호텔은 1박당 7000원을 할인해준다.

NH농협카드는 이달 말까지 응모를 통해 해외이용 합산금액 구간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합산 이용금액 70만원 이상 구간은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2만원,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구간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2매, 1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구간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1매를 제공한다.

국내 나들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준비됐다. KB국민카드는 놀이공원 이용권과 뮤지컬 관람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로 놀이공원 할인 혜택 제공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은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이용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예매수수료가 없는 KB국민카드 공연 티켓 예매 서비스 '라이프샵 컬쳐'에서 뮤지컬 위대한 개츠비, 빅피쉬, 아이다 등의 티켓할인을 최대 30%까지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역시 오는 31일까지 롯데카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 구매 시 본인 종합이용권은 50%를, 동반 3인까지는 35% 할인해준다.(지난달 이용액 20만원 이상 시) 또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구매 시 본인권은 40%를, 동반 3인까지는 30%를 할인해주며, 서울스카이 입장권은 본인권 30%, 동반 3인까지는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