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20 S·S 유니섹스 스니커즈 출시
상태바
슈콤마보니, 20 S·S 유니섹스 스니커즈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1.2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섹스 스니커즈 라인 리브레.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제공.
유니섹스 스니커즈 라인 리브레. 사진=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신발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2020년 봄·여름 시즌 새로운 유니섹스 스니커즈 라인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슈콤마보니는 최근 남녀 경계가 사라지며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유니섹스 스타일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고 판단,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개념을 확장해 타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세련된 디자인과 유니크한 컬러 조합의 유니섹스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슈콤마보니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유니섹스 스니커즈 라인은 남녀가 함께 신을 수 있는 트렌디하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퀸즈 스니커즈와 피어 스니커즈를 잇는 2020년 봄·여름 ‘리브레(LIBRE)’를 새롭게 출시한 것.

리브레는 신발 뒷부분에 크리스탈 모양의 굽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또한, 다양한 소재가 조화롭게 결합돼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해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화이트·핑크·블랙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32만 8000원이다.

푸에고(PUEGO)는 슬립온 삭스 스타일이 적용돼 착화감과 편의성이 좋다. 가벼운 무게감과 화이트 베이스에 파스텔 톤의 배색, 반투명 소재가 스포티한 느낌을 더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푸에고 라인은 총 6가지 컬러로 가격은 29만 8000원이다.

슈콤마보니는 새롭게 출시되는 유니섹스 스니커즈 라인 리브레 스니커즈와 피어 스니커즈를 다음 달 2일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은 온라인과 면세점을 제외한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