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최고의 남자' 페이스북 캠페인 실시
상태바
질레트, '최고의 남자' 페이스북 캠페인 실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3.02.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질레트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남자에 도전하는 ‘2013 최고의 남자(Be Their Best)’ 캠페인을 질레트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매월 각기 다른 주제로 펼쳐질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주제는 ‘최고의 남자친구’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질레트 공식 페이스북에 여자친구에게 보낼 러브레터와 사진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최고의 남자친구로 뽑힌 3명에게는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를 증정하고, 여자친구에게는 남자친구가 직접 작성한 러브레터와 포토케익, CGV 씨네드쉐프 영화관람권이 서프라이즈 선물로 배달된다. 또한 참가자 중 5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1일이다.

‘2013 최고의 남자(Be Their best) 캠페인은 남자친구, 아들, 아버지 등 어떠한 자리에서도 질레트가 항상 최고의 남자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캠페인으로 오는 6월까지 매달 새로운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김남숙 부장은 “질레트는 최고의 면도기를 뛰어넘어, 남성들을 자신이 최고라고 느끼게 만들어 주는 세계적인 그루밍 브랜드로서, 질레트와 함께 최고의 남자친구, 때로는 최고의 아버지, 최고의 아들에 도전하자는 취지로 이번 페이스북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이번 이벤트 배경을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