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냄비’ 체험단 모집
상태바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냄비’ 체험단 모집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까지 체험단 총 10명 모집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냄비 체험단' 모집
PN풍년이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냄비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PN풍년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PN풍년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냄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경자년 처음으로 모집하는 PN풍년 제품 체험단은 올 한해 ‘요알못(요리 잘 알지 못하는 사람)’에서 탈출하거나 신혼 기간에 요리를 배워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PN풍년 공식 SNS를 팔로우한 뒤 모집 게시글에 올 한해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웍 전골’이 필요한 이유와 제품을 어떤 요리에 활용하고 싶은지를 남기면 된다. 

체험단 신청 기한은 오는 30일까지로, 31일 PN풍년 공식 SNS에서 지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10명에게는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웍 전골’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제품을 사용한 뒤 개인 SNS를 통해 리뷰 작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PN풍년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는 딸기 마카롱이 연상되는 스트로베리 크림 컬러에 세라믹 웨어 질감으로 레트로 감성을 살린 통주물 냄비다. 특히 체험용으로 제공되는 24cm 웍 전골은 3~4인 요리에 적합한 크기와 테이블에 올려놓고 조리해도 부담 없는 디자인으로 인덕션 등을 활용해 가벼운 국물 요리와 전골 요리에 적합하다. 카시스 레드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유리 뚜껑은 조리 상태를 볼 수 있어 요리 초보자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데일리 냄비다.

PN풍년 관계자는 “블리스 라레트로 뷰 IH 웍 전골은 요리에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초보자를 고려한 실용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며 “체험단을 통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해 보면서 올 한 해 나만의 요리를 실현하고픈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