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티,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선봬
상태바
오에스티, 해리포터 2차 컬렉션 선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2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T 해리포터 패트로누스 보석함 세트
오에스티 ‘해리포터 패트로누스 보석함’ 세트. 사진=오에스티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이월드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가 전 세계 베스트셀러 해리포터를 모티브로 한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에스티는 지난해 12월 선보인 해리포터 1차 컬렉션의 성공적인 출시 이후,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상품들을 다시 준비했다.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은 △손목시계 15종 △목걸이 14종 △팔찌 4종 △반지 4종 △귀걸이 1종 △피어싱 3종 △키링 5종 △보석함 1종 총 47종으로 출시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존 국내 공식 제품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영화 속 모티브를 그대로 살린 아이템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리포터를 좋아하는 남성 고객들도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소재인 죽음의 성물, 퀴디치 콘셉트 등을 활용한 손목시계를 포함해 남성 품목을 확대해 선보인다.

또한 해리포터 호그와트 시즌 배경음악이 흘러나오는 패트로누스 오르골 보석함을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해리포터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영화 속 마법 물약 및 주문, 명대사를 모티브로 제작한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해리포터 2차 컬렉션은 영화를 찢고 나온듯한 아이템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부담스럽지 않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출시한 만큼 해리포터 팬뿐 아니라 기존 고객들께서도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