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티몬에서 설 선물용 피자뷔페 쿠폰 판매
상태바
미스터피자, 티몬에서 설 선물용 피자뷔페 쿠폰 판매
  • 임유정 기자
  • 승인 2020.01.2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설 선물로 미스터피자 쿠폰 선봬
미스터피자 신림점 피자뷔페 전경.사진=미스터피자 제공
미스터피자 신림점 피자뷔페 전경.사진=미스터피자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늘 같은 설 선물, 올해는 ‘미스터피자 뷔페쿠폰’으로 특별함을 더하세요!’

미스터피자는 소셜커머스 ‘티몬’과 손잡고 설 명절 선물로 좋은 ‘피자뷔페’ 쿠폰을 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행사는 외식 선호도가 늘어나는 ‘신(新) 명절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가족 고객은 물론 나 홀로 외식 메뉴로도 인기가 높은 ‘피자뷔페’가 행사 제품으로 선정됐다. 만원 안팎의 가격으로 주는 이의 비용 부담은 덜고 받는 이의 실용성을 높여 실속을 추구하는 설 명절 가심비 선물로 제격이다.

미스터피자 뷔페는 6종 내외의 피자 메뉴를 비롯해 신선한 샐러드, 사이드메뉴, 커피까지 약 30여 종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그 중 ‘마약 옥수수 피자’, 부드러운 ‘에그타르트 피자’ 등은 뷔페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로, 그 인기가 특히 높다.

설 명절이 시작되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티몬의 블랙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인당 100개까지 구매 가능하며, 피자뷔페 진행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최근 명절 외식족이 증가하며 피자뷔페 등 실용성 높은 외식이용권을 명절 선물로 구매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라며 “피자뷔페 쿠폰 선물로 지갑 걱정은 덜고 마음은 더욱 풍요로운 명절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