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봄 딸기 음료 2종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봄 딸기 음료 2종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20.01.21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 딸기 음료 2종 + 딸기 쉐이크.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봄 딸기 음료 2종 + 딸기 쉐이크.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이디야커피는 21일 봄 시즌 신제품으로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봄딸기 라떼’와 ‘봄딸기 밀크티’ 2종으로, ‘딸기와 첫사랑에 퐁당’을 콘셉트로 딸기 함유량을 높여 상큼한 딸기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으며,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색감을 구현했다.
 

‘봄딸기 라떼’는 새콤달콤한 딸기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봄딸기 밀크티’는 딸기 베이스에 우유와 홍차를 더해 상큼한 맛과 은은한 홍차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봄딸기 밀크티는 기존 메뉴인 ‘딸기 쉐이크’도 최근 겨울철 아이스 음료가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고객들에게 예년보다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앱(App) ‘이디야 멤버스’에서 이번 신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3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앱을 통해 미리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인 '이디야오더'로 음료를 결제한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봄딸기 라떼’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제철을 맞은 딸기의 함유량을 높여 더욱 달콤하고 상큼해진 딸기 음료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활발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