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홈앤쇼핑, 모바일 ‘설날 식품대전 기획전’ 진행
상태바
[설특집] 홈앤쇼핑, 모바일 ‘설날 식품대전 기획전’ 진행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2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앱 통해 LA갈비‧전복‧표고버섯 등 다양한 식품 상품 선보여
홈앤쇼핑이 설날를 맞아 다양한 식품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이 설날를 맞아 다양한 식품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홈앤쇼핑이 설날를 맞아 다양한 식품 상품을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이번 모바일 앱 기획전을 통해 △블랙앵거스 LA갈비 원육세트 △완도 활전복 △참나무 표고버섯 선물세트 △영광 모시떡 등 다양한 식품 상품을 편성했다. 홈앤쇼핑 앱을 통해서는 릴레이팡팡 혜택과 추가 할인과 적립을 함께 누려볼 수 있다.

블랙앵거스는 스코틀랜드에서 유래된 흑우 품종으로 축종 이름이 소고기 브랜드가 될 만큼 오랜 기간 동안 전 세계에서 사랑 받아온 고품질 소고기다. 이번에 판매하는 블랙앵거스 LA갈비 원육세트는 미국산 초이스 등급 100%로 프리미엄 블랙앵거스로만 선별해 판매한다. 육즙과 연성, 풍미가 특징이다. 양념구이, 찜, 갈비탕 등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 총 3.2kg으로 1.6kg 별도 포장하여 선물용, 소비용으로 활용 가능하다. 

완도 활전복은 완도에서 생미역과 다시마만을 먹고 자란 고품격 활전복을 산지 직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이다.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전복과 바닷물을 담고 산소를 주입한다. 이후 아이스팩과 함께 밀봉해 배송된다. 24시간 내 살아서 배송돼 회로도 즐길 수 있으며, 생산자 직거래로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마리당 80~100g의 특대전복 21미 구성으로 총 1.7kg이다. 

참나무 표고버섯 선물세트는 충북 영동에서 생산된다. 일반 자연건조가 아닌 48시간 황토방 숙성건조를 한 무농약 재배 인증 표고 버섯이다. 100% 참나무 원목에서 생산한 것이 특징이다. 흑화고 100g, 표고칩 80g, 표고채 80g씩 사각지함에 포장해 선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영광 모시떡 3종세트는 국내서 생산된 ᄊᆞᆯ과 영광산 모싯잎을 함께 곱게 갈아서 반죽해 쫀득거리는 식감에 모시의 향긋한 풍미로 씹을수록 맛있는 것이 특징이다. HACCP 인증을 통해 검증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제작됐다. 흑임자생떡 40개, 참깨생떡 30개, 생개떡 30개로 총 100개 구성이다. 배송시 아이스팩으로 신선도를 유지해 배송된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