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겨울 축제 인근 숙소 특가전 진행
상태바
인터파크투어, 겨울 축제 인근 숙소 특가전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1.2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겨울 축제 인근 숙소 특가전 안내 포스터.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 겨울 축제 인근 숙소 특가전 안내 포스터. 사진= 인터파크투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전국 겨울 축제 인근 숙소를 특가에 선보이는 전국 겨울 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대표적인 축제는 서울 근교로 접근성이 좋은 경기도 청평 얼음꽃축제, 송어낚시·썰매체험 등 즐길 거리가 풍성한 강원도 평창 송어축제, 제주도 억새친구 동백꽃축제, 울산 울산대공원 빛축제, 부산 해운대 빛축제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겨울 시즌 한정 운영하는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에버랜드에서 즐기는 스노우버스터도 남녀노소 많이 찾는 곳이다.

관련 상품으로는 송어 축제 무료 셔틀을 운행과 목장갑·핫팩 제공 등 축제 참여 고객을 위한 특전을 제공하는 까사32, 카멜리아힐 입장권 2매를 포함한 제주 항공우주호텔, 울산 시티투어 2매를 무료 제공하는 스타즈호텔 울산 등이 있다.

또 파노라마 오션뷰가 있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서울 시청 바로 앞 더 플라자호텔, 서울광장 아이스링크 티켓 2매를 포함한 이비스앰배서더 명동, 에버랜드 3분거리에 있는 라마다 바이 윈덤 용인 등 다양하다.

임주현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담당자는 “예년보다 춥지 않은 날씨로 겨울 시즌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시기”라며 “방학 기간이라 아이들과 무엇을 할지 고민이라면 전국 축제부터 도심 인근에서 즐기는 스케이트장, 놀이공원 등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