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신권교환·대여금고’ 등 설맞이 서비스 실시
상태바
부산銀, ‘신권교환·대여금고’ 등 설맞이 서비스 실시
  • 박수진 기자
  • 승인 2020.01.2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산은행
사진=부산은행

[매일일보 박수진 기자] BNK부산은행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오는 24일 부산은행 이동점포가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진영휴게소(순천 방향) 및 부산역 광장에서 설날맞이 신권교환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부산은행은 이동점포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신권교환 및 설날봉투, 다과 등을 제공한다.

내달 7일까지(휴일 제외)는 본점 영업부를 포함해 총 41개 영업점에서 대여금고 무료이용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금 및 유가증권, 귀금속 등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해 주는 대여금고는 부산은행 고객은 물론 지역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을 지참해 대여금고 보유 영업점을 방문하면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부산은행은 설 연휴기간(1월 24일~27일)에 은행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셀프브랜치 대연혁신점을 포함한 10개점에서 STM(Self Teller Machine)을 운영한다. STM을 이용해 통장개설, 체크카드 발급,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뱅킹 신청, 보안카드 발급, 카드 분실신고 등의 업무를 볼 수 있다. STM은 생체(지정맥)인증 및 직원과의 영상통화를 통해 은행업무를 처리 할 수 있는 무인 셀프창구로 100여가지 은행업무를 직접 처리할 수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부산은행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