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보수당 경북도당 구미서 창당대회 개최
상태바
새로운보수당 경북도당 구미서 창당대회 개최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0.01.21 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K 지역 본격적인 보수 경쟁 돌입”
하태경 책임대표, 유승민, 정운천 의원 등 300여 당원 참석
경북도당 유능종 위원장 선출.
새로운 보수당은 지난 19일 오후 2시 경북 구미시에 있는 호텔 BS에서 경북도당 창당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새로운 보수당은 지난 19일 오후 2시 경북 구미시에 있는 호텔 BS에서 경북도당 창당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새로운 보수당은 지난 19일 오후 2시 경북 구미시에 있는 호텔 BS에서 경북도당 창당대회를 개최했다. 창당대회에서는 하태경 책임대표를 비롯한 정운천 공동대표, 유승민 보수재건위원장, 윤석대 사무총장과 각 지역 시·도당 위원장, 경북지역 당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창당대회는 지난 12월 경남도당으로부터 시작된 새로운 보수당의 10번째 시도당 창당대회로 대구시당에 이어 보수의 중심지에서의 창당 작업이 마무리 됨과 동시에 새로운 보수당이 전국정당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행사였다.

이번 총선에서 자유한국당과의 보수통합과 보수 대결을 펼칠 새로운 보수당은 행사내내 “현정부의 경제적 무능과 이념적 독선 그리고 국가 정체성과 법질서를 파괴하는 행태에 대한 비판과 개혁과 공정을 통한 자율경쟁의 가치를 지닌 개혁보수만이 정권을 심판하고 민심을 얻어 이번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다”고 한 목소리로 강조했다.

이번에 선출된 유능종 경북도당위원장은 고려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제 40회 사법고시 합격 후 대구지검 검사, 법무법인 유능 대표 변호사, 바른미래당 구미 갑 지역위원장을 역임하였으며 지난 지방선거에서 구미시장 후보로 출마한 경력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