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 신입사원 역량 강화 위한 교육 실시
상태바
이베스트투자증권, 신입사원 역량 강화 위한 교육 실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1.2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하반기 수시채용에 합격한 신입사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2019년 하반기 수시채용에 합격한 신입사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지난해 하반기 수시채용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본사 및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지난 2주간 진행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연수에 참가한 직원들은 2019년 9월부터 연말까지 각 사업부별로 필요에 따라 수시로 채용한 13명의 신규 입사자들이다. 사회인으로서의 기본소양 함양 및 신입사원들간 관계 형성을 통한 조직 분위기 쇄신을 목적으로 입문교육이 진행 됐다.

신입사원 연수는 기본적인 업의 이해에서부터 IT 보안 및 정보보호, 내부통제, 유관기관 견학, 대표이사 간담회 등 회사 생활에 필수적인 다양한 커리큘럼에 따라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직원으로서 빠른 적응과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를 위해 사내 주요 부서 팀장 및 임원들이 강사로 나서 멘토 역할을 하였으며, 조직 빌드업과 ROTA 검 사, 셀프리더십 등 외부 강사의 자기개발 프로그램도 지원 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신입사원은 “회사와 증권업에 대해 이해하고 다른 부서 동기들과도 친해 질 수 있는 기회가 돼서 좋았다”면서 “고객을 위한 증권업의 본질을 가슴에 새기고 더욱 발전해 나가야 할 방향과 목표를 잡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