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최대 68% '슈퍼 세일' 실시
상태바
한경희생활과학, 최대 68% '슈퍼 세일'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1.2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 자사몰에서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인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슈퍼 세일’은 2020년 새해를 맞아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품목에 따라 40%부터 6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10% 중복 쿠폰을 발급해 최대 68%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에는 에어프라이어, 핸디스팀 다리미, 죽제조기, 진공청소기 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선별했다. 여분으로 준비하면 좋을 스팀청소기용 패드, 회전물걸레 청소기 패드 세트도 최대 68% 할인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리퍼상품은 최대 75%까지 할인을 진행하는 등 이전에 없던 최대 할인 폭을 경험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은 또 다른 파격 이벤트로 이달까지 ‘설 맞이 준비특가 1+1’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에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 ‘아쿠아젯’부터 스팀다리미, 스팀청소기 ‘아토튜얼’ 등 한경희생활과학의 대표 청소 아이템 5종에 대해 최대 67% 할인과 핸디 스팀 다리미를 증정한다. 핸디 스팀 다리미는 30초 퀵 예열로 바쁜 아침 빠르게 다림질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한경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는 “고객과 함께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고자 대규모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 한해도 고객들의 생활에 한경희생활과학이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