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핏, 신학기 맞아 신제품 ‘백팩·스니커즈’ 선봬
상태바
다이나핏, 신학기 맞아 신제품 ‘백팩·스니커즈’ 선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17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앤아웃 백팩, 쿼츠 엑스 스니커즈 착용컷
인앤아웃 백팩, 쿼츠 엑스 스니커즈 모델 착용컷. 사진=다이나핏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다이나핏은 신학기를 맞아 백팩, 스니커즈 각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다양한 수납공간, 편안한 착화감 등 실용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함께 겸비한 제품들로, 교복부터 캐주얼한 의상까지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백팩 2종은 ‘인앤아웃 백팩’, ‘케이지 플러스 백팩’으로 출시됐다. 인앤아웃 백팩은 여러 수납 공간을 분리해 사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백팩이다. 크로스백과 뒤집어 사용 가능한 리버스 포켓, 지퍼형 신발주머니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다. 

크로스백은 백팩과 분리해 단독 사용도 가능하다. 케이지 플러스 백팩은 15인치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다. 서적, 노트북 등을 장시간 동안 휴대해도 어깨 결림이 없도록 쿨링쿠션멜빵이 적용됐다. 두 제품 모두 ‘코듀라원단’을 적용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변색이 적고, 내구성이 강하다.

스니커즈 2종 ‘쿤스트’와 ‘쿼츠 엑스’도 선보인다. 둥글둥글한 디자인의 쿤스트는 착화시간이 긴 1020 세대의 생활패턴에 맞춰 고탄성의 오소라이트 인솔, 비브람 창 등의 소재를 사용했다. 신발끈에는 야간 활동 시 가시성을 확보하는 3M 리플렉티브 끈을 사용했다. 

쿼츠 엑스 또한 10대의 선호 디자인을 고려해 앞코를 줄이고 발 입구의 비율을 확대해 발볼이 작아 보이는 스타일을 구현했다. 쿤스트와 같이 고탄성의 오소라이트 인솔을 적용했다.

다이나핏 마케팅팀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아, 주요 타깃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교복이나 캐주얼 의류 등에도 잘 어울리는 백팩과 스니커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실용성과 편안함이 함께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설렘 가득한 새학기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