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재 더불어민주당,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김봉재 더불어민주당,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0.01.17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체육회 상임부회장 퇴임
“지역구의 선출직은 지역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김봉재 더불어민주당,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봉재 더불어민주당, 구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봉재(60) 예비후보는 16일 오전 10시 구미시 체육회 상임부회장 임기를 모두 마침과 동시에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구미 갑지구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을 마쳤다.

일찍이 지역에서 유력 출마 인사로 거론되었던 김봉재 예비후보는 타 예비후보에 비해 다소 늦은 예비후보 등록을 한 연유에 대해 선거법상 사퇴해야 하는 자리는 아니었지만 구미시를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는 자리인 만큼 남은 임기 기간을 책임감 있게 마무리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김봉재 예비후보는 “지역구의 선출직은 지역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지역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며 출마 각오를 던졌다.

또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었던 지난 지방선거를 기점으로 한 정당만 아무런 조건도 없이 선출되어 양 정당에서 아무런 관심을 주지 않던 구미가 이제는 더불어민주당과 자유한국당 모두의 관심을 받는 지역이 되었으며, 이제는 양 정당이 모두 구미의 이익을 위해 노력하는 상황이 되었으니 시민 여러분 모두 지금 구미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당을 찾아, 구미경제를 되살릴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자”며 “본인이 더불어민주당에 출마한 이유 또한 같은 이유라며 더불어민주당에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구미(갑) 김봉재 예비후보는 현재 구미 강남병원장, 구미시 장학회 이사를 맡고 있으며 구미시 종합자원봉사센터 소장, 구미시 새마을회 회장, 구미시 체육회 상임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