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매주 목요일에 만나요" …네이버 NOW. '어벤걸스' 16일 첫 방송
상태바
우주소녀 다영, "매주 목요일에 만나요" …네이버 NOW. '어벤걸스' 16일 첫 방송
  • 강미화 PD
  • 승인 2020.01.1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NOW. '어벤걸스' 호스트로 출연하는 우주소녀 멤버 다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네이버 NOW. '어벤걸스' 호스트로 출연하는 우주소녀 멤버 다영.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WJSN)의 다영이 오늘(16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어벤걸스'의 호스트로 첫 출격한다.

'어벤걸스'는 네이버 NOW.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다양한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5인 5색의 매력을 선사하는 오디오쇼로, 다영은 매주 목요일 호스트로 나서 청취자들과 만나 음악을 함께 듣고 소통하며 한 주간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간 다영은 '도시어부'와 '백년손님', '워터걸스', '배틀트립'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예능감을 자랑한 바 있다. 특히 밝고 명랑한 아우라와 긍정적인 에너지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예능계 신흥 비타민'으로 등극했다.

이를 바탕으로 다영은 '어벤걸스'를 통해 오디오쇼 호스트로서 청취자들과 다채롭게 소통하며 색다른 매력을 자랑할 계획이다. 다영의 유쾌함 가득한 매력에 팬들의 기대감이 배가되고 있다. 

지난해 우주소녀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색깔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La La Love'(라 라 러브)와 'Boogie Up'(부기 업), ‘이루리’를 연이어 발표하며 인기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2월 22일과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Obliviate'(오블리비아테)를 개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다영이 출연하는 '어벤걸스'는 네이버 NOW.를 통해 1월 1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