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체어, 홈쇼핑 방송 실시
상태바
슈퍼체어, 홈쇼핑 방송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1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체어 'SCD-5000M'. 사진=슈퍼체어 제공
슈퍼체어 'SCD-5000M'. 사진=슈퍼체어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슈퍼체어는 홈쇼핑 쇼핑엔티에서 신제품 ‘에스무브’를 방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스무브는 LS프레임과 무중력, 온열 기능에 수면, 스트레칭 등 총 5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된 최신 제품이다. 디자인은 바퀴가 채택돼 안마의자를 원하는 공간에 이동해 체험할 수 있는 포인트를 줬다. 전체적으로는 부드러운 곡선 위주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 어디에 둬도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도록 했다. 

기능에서는 LS프레임으로 목과 어깨, 허리부터 엉덩이, 허벅지까지 이용자의 체형에 맞는 세밀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내부 프레임이 보다 많은 신체부위를 안마하도록 ‘L’자 형태를 띄는 동시에, 몸의 굴곡을 고려해 목에서 허리 부위는 ‘S’자를 그리며 작동하도록 설계됐다.

에스무브는 170도까지 제품이 젖혀지는 무중력 기능도 갖췄다. 이용자의 몸 상태에 맞게 마사지를 제공하는 퀵모드, 스트레칭, 활력, 회복, 수면 등 5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적용됐다.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제품 각도와 마사지 강도를 조절해 자연스럽게 잠에 이르게 하는 수면 프로그램은 잠자기 전이나 저녁에 이용하면 숙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슈퍼체어는 홈쇼핑방송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일시불‧할부)할 경우 슈퍼체어를 무료로 3일간 체험할 수 있는 혜택과 슈퍼체어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4개월 무상 사후관리(AS)도 보장 받게 된다. 방송 중 자동주문전화로 일시불 구매하면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슈퍼체어 관계자는 “인체공학적 설계에 수면 프로그램과 같은 프리미엄 기능까지 갖춘 슈퍼체어 안마의자는 할아버지, 할머니부터 손자, 손녀까지 온 가족의 건강 관리에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할인과 사은품 증정까지 푸짐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께서 슈퍼체어 방송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