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경자년 설 맞아 ‘가성비·가심비’ 이블속 제안
상태바
이브자리, 경자년 설 맞아 ‘가성비·가심비’ 이블속 제안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1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공식 온라인몰 이불커버 증정 이벤트도 진행
이브자리 '프레시 95도 시티맨' 연출컷. 사진=이브자리 제공
이브자리 '프레시 95도 시티맨' 연출컷. 사진=이브자리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이브자리는 경자년 설을 맞아 가성비·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이불속 2종을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브자리가 명절 선물로 제안하는 이불속는 건조기 사용이 가능한 ‘프레시 95’와 호텔에서 자는 듯 포근함을 제공하는 ‘스노우 구스’로 구성된다.

프레시 95도는 이불속으로 건조기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면 100% 커버를 사용해 95도의 높은 온도에서도 견딜 수 있고 복원력도 뛰어나 세탁 후에도 형태를 유지한다. 독일 어드반사의 기능성 충전물 소재로 부드럽고 푹신한 감촉을 자랑한다.

스노우 구스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다운 80%, 페더 20%의 비율로 가볍지만 보온성은 우수하다. 자연소재 100% 면모달 커버로 구스 본연의 기능은 높였다. 드레이프성이 좋아 몸을 포근하게 감싸면서 모양있게 늘어진다. 정전기가 적고 먼지 흡착이 없어 오래 사용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이브자리몰’ 모두 이불커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가성비·가심비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고객이 구매 후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설 선물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이번 설은 이브자리 침구를 통해 건강한 경험과 휴식을 선물해 보는 것을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