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캠퍼스, 'EBS초목달+빈폴키즈 신학기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멀티캠퍼스, 'EBS초목달+빈폴키즈 신학기 페스티벌'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1.1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멀티캠퍼스는 내달 29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EBS초목달+빈폴키즈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프리미엄 초등 영어 강좌 EBS초목달 수강권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키즈 책가방∙보조가방 신제품 세트를 결합해 제공하는 행사다. 행사 가격은 EBS초목달 수강권 기간과 빈폴키즈 책가방∙보조가방 세트 디자인에 따라 10만원~20만원 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된다.

EBS초목달은 EBSLang의 초등 영어학습 브랜드로, 10만 학부모가 선택한 초등영어 온라인 학습 강좌다. 영어를 처음 배우기 시작한 미취학 아동부터 예비 중학생까지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강의를 학년별이 아닌 레벨별로 분류해 학부모들이 자녀의 수준에 맞게 레벨을 선택할 수 있어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잃지 않고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빈폴키즈는 자전거 자수·클래식 체크 패턴·토끼 캐릭터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한 신학기 책가방∙보조가방 세트로 이뤄진다. 이중 베이직 책가방 타입은 빈폴의 시그니처인 자전거 로고 자수에 레드·블루·그린 등 눈에 띄는 색상으로 준비했고, 헬로 빙키 책가방 타입은 상단에 있는 빙키의 귀를 접었다 폈다 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신학기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BSlang 홈페이지에서 확인∙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초등부모 필독도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임기석 멀티캠퍼스 B2C사업팀장은 “신학기를 앞둔 초등학생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책가방 하나 가격으로 영어 학습까지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