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남도 산지직송 설 먹거리’ 행사 진행…“지역 中企 판로개척 지원한다”
상태바
홈앤쇼핑, ‘남도 산지직송 설 먹거리’ 행사 진행…“지역 中企 판로개척 지원한다”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15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앤쇼핑이 지역 중소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남도 산지직송 설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홈앤쇼핑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홈앤쇼핑이 중소기업들의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홈앤쇼핑은 지역 중소기업들의 판로 확대를 위해 ‘남도 산지직송 설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해 2월부터 모바일 앱 식품특화매장 ‘좋은밥상’을 운영 중이다. 좋은밥상은 △산지장터 △지역별미 △반찬 △간편조리 등 7개의 독립적인 카테고리를 통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좋은밥상에서는 설을 맞아 전라남도 중소기업의 260여개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남도 산지직송 설 먹거리 행사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중소기업·소상공인과의 상생 및 설 명절 특수 소득 증대를 돕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선물용 나주 배 △김부각 △참들세트 등 지역 중소기업 상품을 홈앤쇼핑이 10% 할인, 10% 적립해 구입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설을 맞아 지역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과 매출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이 생산하는 농·수산물 및 가공품의 판로촉진과 홍보를 지원하고 지역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참여 확대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