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설맞이 ‘명인대전’ 특집 방송
상태바
공영쇼핑, 설맞이 ‘명인대전’ 특집 방송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특집 ‘어랍쇼’ 등 우리 먹거리 집중 편성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공영쇼핑은 ‘식품 명인’의 상품을 6시간 동안 편성하는 ‘명인대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전통 식품의 계승을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지정하는 ‘식품명인’의 상품을 집중 소개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명인대전은 공영쇼핑이 매년 명절마다 진행하고 있는 ‘식품명인’ 특집이다. 공영쇼핑은 전통 식품의 소비 촉진을 위해 다양한 ‘식품 명인’의 상품을 발굴해 왔다.

오는 17일 진행되는 특집전에는 최명희 명인의 ‘안동 제비원 메주’, 강봉석 명인의 ‘명인 견과바’, 김순자 명인의 ‘김순자 김치’, 서분례 명인의 ‘서일농원 청국장’, 김규흔 명인의 ‘명인 한과 세트’, 김영근 명인의 ‘도토리묵 세트’ 등이 방송된다.

명인 견과바와 한과 세트는 명절을 맞이해 선물용 패키지로 구성했다. 서분례 청국장은 자동주문 시 3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명인대전의 상품 모두 모바일 결제 시 5%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5만원 이상 상품은 농협카드 결제 시 5% 추가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에는 수산물 전문 프로그램인 ‘설 특집 어랍쇼’가 4시간 특별 편성된다. ‘법성포 참맛 굴비’, ‘굴다리 젓갈’, ‘은갈치’, ‘국내산 오징어’ 등이 할인 혜택과 함께 방송된다.

김병규 공영쇼핑 식품1팀 상품개발자(MD)는 “전통 식품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상품을 발굴해왔던 노력이 결실을 맺어 명절을 앞두고 좋은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우리 땅에서 난 우리 먹거리와 함께 풍성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