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매트리스 시장 경쟁력 강화
상태바
코웨이, 매트리스 시장 경쟁력 강화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인 체형 최적화 구조 '모션베드 프레임' 출시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 사진=코웨이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코웨이가 매트리스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코웨이는 맞춤형 각도 조절로 숙면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모션베드 프레임(CFQ-EM01/C/G)’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모션베드 프레임은 사용자 컨디션에 맞춰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 침대다. 건강하고 질 높은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편안한 자세로 독서, TV시청, 스마트폰 등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 제품은 세분화된 5분절 구조로 이뤄져 머리, 상체, 엉덩이, 허벅지, 다리 부분을 원하는 각도와 자세로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다. 분절 길이 및 각도가 한국인 체형에 맞게 자체 설계됐다. 상체를 올리면 코골이 완화에 도움을 줘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하체를 올린 자세는 다리의 피로를 풀고 붓기를 완화해준다. 상체를 살짝 올리고 다리를 심장보다 높이 두는 무중력 자세는 체중을 분산한다.

무선 리모컨으로 조작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6가지 기본 모드를 한 번의 터치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선호하는 자세 2가지를 설정해놓을 수 있다.

모션베드 프레임은 이중 안전 기능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매트리스를 받치는 플레이트 하단에 세이프 커버를 적용해 어린이나 반려동물의 끼임을 방지하며, 안전센서를 탑재해 끼임이 감지되면 플레이트가 자동으로 올라간다. 

고급 패브릭 원단도 적용됐다. 또한 침실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헤드 결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쿠션형 헤드는 크림과 그레이 색상 중 원하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임성근 코웨이 슬립케어팀장은 “침실이 수면의 공간에서 휴식과 여가생활의 공간으로 확장되면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침대가 각광 받고 있다”며 “생활방식에 맞춰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아주는 코웨이 모션베드 프레임은 건강한 삶과 숙면을 중시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