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엔자 스쿨러, PS1 탄생 10주년 기념 ‘콜라보 한정판 백’ 출시
상태바
프로엔자 스쿨러, PS1 탄생 10주년 기념 ‘콜라보 한정판 백’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1.15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감독 하모니 코린 작품 새긴 신제품
세 가지 스타일별 400개 한정 판매 진행
탄생 10주년 기념 한정판으로 출시된 'PS1 백' 신제품 모델 연출컷. 사진=신세계인터네셔날 제공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PS1 백' 신제품 모델 연출컷. 사진=신세계인터네셔날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프로엔자 스쿨러는 대표 제품 ‘PS1 백’의 탄생 10주년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PS1 백은 프로엔자 스쿨러의 첫 번째 핸드백 컬렉션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클래식한 사첼백 형태의 럭셔리 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다코타 패닝, 리브 타일러, 리즈 위더스푼 등 수많은 헐리우드 스타들이 착용한 바 있다.

프로엔자 스쿨러는 PS1 백을 출시하면서 미국패션디자이너협회(CFDA)로부터 올해의 액세서리 디자이너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PS1 백을 기념하기 위해 미국 출신의 예술가이자 영화감독 ‘하모니 코린’과 협업해 특별 한정판 제품을 제작했다.

하모니 코린은 한때 ‘미국 영화계의 미래’라고 불리는 작가이자 감독, 예술가, 영화 제작자다. 그의 작품으로는 영화 키즈, 스프링 브레이커스, 비치 범스 등이 있다. 영화 외에도 하모니 코린의 미술 작품들은 뉴욕현대미술관과 휘트니 미술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엔자 스쿨러와 하모니 코린의 협업은 이번이 세 번째로 프로엔자 스쿨러는 하모니 코린의 시선을 통해 PS1 백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했다.

PS1 백 10주년 기념 에디션은 하모니 코린의 아카이브 작품을 반영한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다. 하모니 코린이 2014년 가고시안 갤러리 전시회에서 선보인 작품들 중 3점을 각각 PS1 백에 새겼다.

각 스타일은 4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으며, 제품마다 고유 번호가 새겨져 있다. 스타일별로 미디움, 타이니, 마이크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프로엔자 스쿨러 마케팅 담당자는 “PS1 백은 국내에서 판쵸백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면서 “10주년 기념 제품은 예술성과 희소성이 가미되고 한정 수량만 판매되기 때문에 더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