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기술혁신 인증 ‘이노비즈’ 획득
상태바
집닥, 기술혁신 인증 ‘이노비즈’ 획득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15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술경쟁력‧미래성장성‧고용창출 등 인정받아
집닥이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제도 ‘이노비즈’를 공식 획득했다. 사진=집닥 제공
집닥이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제도 ‘이노비즈’를 공식 획득했다. 사진=집닥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집닥이 경영혁신에 이어 기술혁신성까지 인정받았다. 

집닥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혁신형중소기업 인증제도 ‘이노비즈’를 공식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노비즈는 기술 경쟁력, 미래 성장성, 고용창출 능력 등을 갖춘 기업혁신형 중소기업에게 주어지는 국가 인증제도다. 해당 인증을 받은 기업은 서비스의 공신력 제고뿐 아니라 이노비즈협회로부터 지속 가능한 기술 개발과 안정적인 성과창출을 목적으로 투자, 자금지원, 홍보 등 다방면으로 지원 혜택을 받게 된다.

집닥은 지난 2015년 7월 설립 이래 집닥맨, 사후관리(AS) 3년 등을 포함한 인테리어 토털 솔루션 5대 안심패키지를 기반으로 누적 거래액 3000억원, 누적 견적 수 18만7000건을 기록했다. 이를 통해 온라인 인테리어 시장 확대에 앞장서왔다.

이노비즈 인증을 통해 집닥은 지속적 성장을 이룬 기업으로 검증받음과 동시에 정보기술(IT)을 포함해 다양한 기술 혁신을 이루고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갖춘 기업으로 공식 인정받았다.

이번 인증으로 집닥은 금융, 세제, 연구개발(R&D), 교육, 인력 등 다양한 부문의 사업 혜택을 받게 된다. 장학사업, 채용, 인건비를 지원하는 내일채움공제, 특성화고 졸업예정자 대상 취업연계 등을 통해 더 전문성 있는 인재를 채용하고 양성할 수 있게 됐다.

박성민 집닥 대표이사는 “이번 이노비즈 인증은 집닥 서비스 출시 이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꾸준히 기술 경쟁력과 내실을 다져온 결과라 생각한다”며 “이번 인증을 통해 올해 경영 활동에 더욱 탄력받을 것으로 기대되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테리어 업계 활성화, 환경 개선 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