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 출시
상태바
아이소이,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1.1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 사진=아이소이 제공.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 사진=아이소이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는 기존 헤어 앰플에 함유되던 영양 성분들을 샴푸에 함유해 두피는 물론 모발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한 천연유래 기능성 샴푸다.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자연유래 영양으로 가득 채웠다. 꿀, 로얄젤리, 판테놀의 비타B 복합체를 함유해 힘 있고 건강한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며, 검은콩 및 검은깨 등 블랙 푸드 성분을 더해 모근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와 모발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샴푸로, 펌과 염색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과 두피를 보호해 준다. 계면활성제 역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부드러운 미세거품으로 모발과 두피 사이사이를 순하고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앰플샴푸는 머릿결과 두피케어 효과를 높인 신제품인 동시에 유해의심성분을 일절 배제해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자연유래 성분으로 안전하게 만든 만큼 성분 걱정은 물론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