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주식·선물거래하면 ‘갤럭시워치’ 등 경품 지급
상태바
미래에셋대우, 주식·선물거래하면 ‘갤럭시워치’ 등 경품 지급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1.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오는 31일까지 국내외 주식과 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의 슈퍼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번만 신청하면 12월까지 매월 마다 다른 경품으로 구성된 이벤트에 자동 참여 되어 연중 계속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 주식이나 선물옵션 거래를 통해 모은 응모권을 통해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1월 슈퍼딜 이벤트에서는 아이러너, 러닝머신,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핏빗차지3 등 8가지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며, 총 1349명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국내 주식과 국내 옵션은 거래금액 100만원 당 응모권이 기본 1매 지급되며, 해외주식은 거래금액 10만원 당, 국내 선물의 경우 거래금액 1,000만원당, 해외선물옵션은 1계약당 응모권 1매씩 지급받게 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첫 거래이거나, 해외상품(주식, 선물옵션)을 거래한 경우, 직전 거래일보다 거래금액이 증가한 경우 등 3가지 중 1가지 이상을 충족하면 응모권을 최대 2배까지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