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샘몰, 모바일 앱 리뉴얼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1.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제공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한샘은 온라인 가구 시장 추세에 발맞춰 1월 한달 간 한샘몰 베스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샘몰 앱은 총 10만여개의 가구와 생활용품 중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정확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쇼핑 경로에 따라 맞춤 상품을 제안하는 ‘상품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모바일 속도를 높이고 페이지 디자인은 텍스트가 아닌 픽토그램을 배치했다.

매일 새로운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선보이는 ‘끝딜‧혜택’ 서비스를 추가했고, 입점 상품 ‘타임특가’를 모바일 메인 화면에 배치해 입점 업체와의 상생 협력을 꾀한다. 동시에 소비자의 합리적인 모바일 쇼핑이 가능하도록 재구성했다. 다양한 가구를 침실가구, 옷장‧수납, 주방가구 등 11개 상품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완했다.

한샘몰은 앱 리뉴얼을 기념해 ‘기간 한정 타임 세일’,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한정 타임 세일 이벤트에서는 한샘몰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주 할인 품목이 업데이트된다. 오는 14일부터는 ‘로하 4인 식탁세트’, ‘샘베딩 베이직 옷장 행거형’ 등을 최대 33%까지 특가에 판매한다. 

고객인정 베스트 셀러에서는 소파, 식탁, 책장, 조명 등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들을 할인한다. ‘프라임 리클라이너 소파’는 최대 31% 할인, ‘샘책장’을 최대 20%까지 특가로 판매하며, ‘한샘 뉴 브릭스 LED 조명’도 최대 31%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몰 대표 패키지 할인 이벤트도 준비됐다. ‘슬리핑 코드 매트리스’와 ‘한샘 침대’를 함께 구매시 최대 30만원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샘 옷장과 붙박이장을 세트 상품으로 구매 시 최대 38% 할인 받을 수 있다. ‘샘키즈 수납장’과 ‘한샘 모모로 베이비장세트’ 등 아이방 패키지 상품도 최대 2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1월 한달 간 한샘몰 회원 모두에게 앱에서 사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할인한도 제한 없이 결제 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앱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1개 상품에 한해 당일 사용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 쇼핑이 모바일을 중심으로 재편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모바일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앱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리뉴얼을 기념해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