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17년 연속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
상태바
골프존데카, 17년 연속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1.14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하는 골프존데카의 부스 이미지. 사진= 골프존데카.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하는 골프존데카의 부스 이미지. 사진= 골프존데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의 거리측정기 제조사 골프존데카가 오는 21일부터 4일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한다.

올해로 67회째를 맞이하는 PGA 머천다이즈 쇼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용품 박람회다. 지난해에는 80개국 1200여 개사가 참가했으며 4만여명이 참관했다.

골프존데카는 2004년 PGA쇼에 최초 참가했다. 골프존데카는 올해도 박람회 현장에 골프버디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전 세계 투자자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7종을 선보일 방침이다.

골프존데카가 박람회에서 선보일 제품은 음성형, 시계형, 레이저형 등 골프 거리측정기로, 프리미엄 aim 라인 4종(△aim V10 △aim W10 △aim L10 △aim L10V)과 보급형 중저가 GB라인 3종(△GB VOICE2 △GB LASER1 △GB LASER1S) 등이다.

또 골프존데카는 이번 현장에서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를 최초 공개할 방침이다.

정주명 골프존데카 대표이사는 “지난해 PGA 머천다이즈 쇼에서 국내외적으로 좋은 평가와 높은 성과를 얻었다. 이번 박람회 역시 골프존데카만의 차별화된 혁신 기술과 독보적인 골프버디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다”면서 “향후 선진화된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 최고의 거리측정기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