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KPGA 홍순상 의류 후원 계약
상태바
와이드앵글, KPGA 홍순상 의류 후원 계약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1.1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GA 홍순상(오른쪽)이 와이드앵글 관계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와이드앵글.
홍순상(오른쪽)이 와이드앵글 관계자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와이드앵글.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KPGA 홍순상 프로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홍순상은 2003년 코리안투어에 데뷔 후 통산 5승을 기록 중이다. 2011년에는 KPGA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15년 차 베테랑 골퍼다. 실력 뿐 아니라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와이드앵글은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홍순상에게 2020년 1년간 국내 모든 경기의 의류 제품을 지원한다. 이번 시즌부터 홍순상 프로 라인을 전개하고 별도의 스타일링 팀을 운영한다.

홍순상은 대회 출전 외에도 와이드앵글 TV 광고와 화보, 프로모션 등 와이드앵글이 진행하는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와이드앵글 마케팅 팀 관계자는 “실력과 훈훈한 외모를 겸비해 고정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홍순상 프로가 기능성과 젊고 세련된 스타일을 중시하는 와이드앵글의 브랜드 방향성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면서 “베테랑 홍순상 프로와의 골프 케미를 살려 선수의 실력과 브랜드 매출이 동시에 상승하는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